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워킹홀리데이/유럽여행

[프랑스/니스] 다 성공적이었던 니스 맛집 추천

by 깡호사 2021. 6. 2.

 

 

#디저트맛집 #confiserie ballanger #와플맛집

 

 

에뛰드하우스 같은 느낌의 와플가게였습니다. 직원분들도 다 공주풍의 앞치마를 하고 계셨어요. 와플과 스무디, 크레페 등 다양하게 팔았습니다. 직원분이 영어를 굉장히 잘하셨어요. 저는 와플을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비주얼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피자맛집 #la pizza cresci #테이크아웃해서 니스해변에서 먹는걸 추천

 

 

니스해변에서 노을 보면서 먹으려고 피자 포장하러 왔습니다. 피자가 엄청 큰데요, 반씩도 팔아서 반쪽으로 주문했습니다. 큰 조각 2개씩 먹을 수 있어서 2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어요.

 

 

마트에서 팔던 컵에 든 와인과 피자를 함께 먹었습니다. 노을을 보면서 먹으니까 100유로짜리 식사를 하는 기분이었습니다. 후기에 페페로니는 짜다는 평이 있어서 콰트로 치즈피자로 시켰어요. 따듯할 때는 진짜 맛있었는데 식으니까 조금 짜졌습니다.

 

#인생쌀국수 #니스 쌀국수 맛집 #nha que

 

 

날씨가 조금 쌀쌀해져서 쌀국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니스에는 쌀국수 맛집이 많던데 그중 괜찮아 보였던 nha que로 왔습니다. 넴/짜조는 필수로 시켜줘야 합니다.

 

 

쌀국수와 해물볶음밥을 시켰어요. 쌀국수에 고수는 빼고 주문했습니다. 해물볶음밥도 맛있었지만 쌀국수가 정말 맛있어요. 프랑스에 와서 쌀국수에 눈을 뜨고 쌀국수도 많이 먹어봤는데, 프랑스에서 먹어본 쌀국수 중에서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국물까지 싹싹 먹은 건 여기가 처음이었어요. 쌀국수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