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워킹홀리데이/유럽여행

[이탈리아/베니스] 베니스 맛집 추천

by 깡호사 2021. 5. 5.

베니스에서 먹은 곳은 다 성공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5점 만점에 4.7점 주는 맛집들입니다. 베니스에 놀러 가신다면 가볼만한 식당 두 곳을 추천드릴게요.

 

#베네치아 본섬 맛집 #casa bonita

왼쪽에 보이는 곳이 casa bonita입니다. 베네치아 본섬에서 파스타를 먹고 싶었는데, 지나가다가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무작정 들어갔어요. 앞에 서계신 분이 서버분이셨는데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튀김과 먹물파스타, 그리고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할 때 덜 짜게 해달라고 말하는 걸 깜빡해서 조금 걱정하면서 먹었는데, 웬걸 너무 맛있었습니다.

 튀김은 8유로, 오징어가 정말 정말 부드럽고 새우도 탱탱해서 맛있었습니다. 저 하얀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샐러드가 조금밖에 없어서 아쉬웠지만 또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먹물 파스타에도 오징어가 들어가는데 역시나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맛은 약간 춘장 맛처럼 짜장면을 먹는 기분이었어요. (먹고 나서 입술이랑 혀가 까맣게 변하더라고요 ㅎㅎ)

 

봉골레 파스타에는 토마토가 들어있어서 별로 안 먹고 싶었는데, (토마토 싫어함) 토마토 빼고 먹으니 토마토 맛도 안 나고 전체적으로 짜지도 않고 양도 많았습니다. 강추하는 조합 세 개!

 

#mestre역 근처 맛집 #중식당 #orientale #합리적인가격

베니스를 떠나기 전 중식당에 들렀습니다. 구글에 후기도 좋았고 마라탕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마라탕을 한 번도 안 먹어봐서 첫 도전을 해볼까 하다가 무난한 메뉴로 시켜봤어요.

 볶음밥 4유로. 한국 중국집 볶음밥 스타일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파두부! 고기는 없었는데 두부랑 소스가 맛있어서 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파두부에 밥이 같이 안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볶음밥을 하나 더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마파두부+볶음밥 조합 최고!

 

만두도 시켰는데요, 안에 육즙이 팡팡 터지는 맛있는 고기만두였습니다.

 

이 중식당은 가격도 말도 안 되게 저렴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역 근처에서 식사를 하게 되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