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워킹홀리데이/유럽여행

[이탈리아/피렌체] 피렌체 피자, 젤라또 맛집 추천

by 깡호사 2021. 5. 28.

 

 

이탈리아 여행은 정말 식도락 여행이었어요. 전반적으로 아무 곳이나 들어가도 다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오늘은 피렌체 피자, 젤라또 맛집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피자맛집 #피자챔피언가게 #피렌체피자맛집 #ciro and sons

피자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피자 챔피언 타이틀을 받은 ciro and sons! 시로씨와 아들들이 운영하는 가게라고 합니다. 내부가 넓어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화덕에서 굽고있는 피자! 이 분이 시로 씨의 아들 중 한 분이려나..? 피자 굽는 솜씨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피자와 랍스타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랍스터 파스타는 생면으로 만들어져서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는데,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둘 다 토마토 베이스라 골고루 시키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피렌체에 오면 꼭 가봐야 할 맛집입니다! 짜지도 않고 맛있으니 꼭 가보세요!

 

#젤라또맛집 #gelateria la carraia

 

 

피자 먹고 후식으로 젤라또를 먹으러 갔습니다. 무려 구글 후기가 4000개가 넘는 곳이었어요. 5가지 맛을 시켰는데, 피스타치오는 미숫가루 맛 같았고 초코칩은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치즈케이크 맛, 요거트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