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간호사

[전자책 제작중] 해외병원 취업을 꿈꾸는 간호사를 위한 병원영어회화

by 깡호사 2024. 1. 3.

 

작년 초, [영어로 인수인계하는 방법]을 제작해서 블로그를 통해 판매를 했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셔서, 열심히 정리한 보람이 있었던 한 해였다.

https://etrangerestella.tistory.com/180

 

병원 간호사 영어, 영어로 인수인계하기, PDF파일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영어로 인수인계 하는 법에 대해 정리를 했다. 정리를 하다보니 자세히 설명하고 싶어서 사진자료를 첨부하고 했더니 목차제외 15장이나 나왔다. 목차로는 1. 인수인계 큰

etrangerestella.tistory.com

 

그런데 최근 파일을 다시 보니, 수정해야 할 부분이 참 많다는 걸 느꼈다. 일단, 크게는 디자인을 좀 더 멋지게 바꾸고 싶었다. 나도 여러 학습지, 책을 읽었는데 내가 정리한 이 파일은 한글파일로, 가독성이 참 떨어진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거창하게 나의 2024년 1월 목표로 [영어로 인수인계하는 방법]을 업그레이드 해보기로 했다.

 

기존의 자료를 바탕으로, 더 가독성 있게 디자인도 넣고, 색도 넣고,

또 추가로 설명하면 좋을 부분은 인수인계와 상관 없이 여러 자료를 때려 넣다시피 다양하게 넣어보고 있다.

그러다보니 분량이 조금씩 늘고 있기는 하지만, 진행중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뿌듯해지는 신년 계획!

 

수정중인 맛보기를 좀 보자면,

 

1월 안에 끝내는게 목표인데, 

수정을 하면 할 수록, 더 넣고 싶어지는 내용들이 많아지고 있다...

 

조금만 더 힘내보자!!

 

2024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댓글